Menu

Pushing the Limits

Story

Sunshine은 2009년 설립되어 모든 사람이 자신의 모든 파일을 자신의 모든 기기간에 재생, 전송하고 모든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발전시키자는 비젼을 갖고 삼성, CJ E&M 그리고 팬텍과 같은 대기업들에게 독자적 기술을 라이센싱하며 성장하였습니다.

그 후 저희의 목표인 '우리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보다 혁신적으로 내 모든 파일들을 내 모든 기기에서 즐기고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자!'를 따라 이제는 대기업에게도 인정 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두를 위한 어플리케이션, Sunshine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Team

썬샤인은 자기 분야에 누구보다 전문적이고 우리 서비스에 누구보다 열정적인 멤버들이 똘똘 뭉쳐 만들어 갑니다. 큰 비전의 공유, 효율적이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변화에 대한 빠른 적응을 기본으로 생각합니다.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두며 ‘올바르게’ 모든 업무를 진행합니다. 또한 각자의 재능을 존중하고 성실성,긍정적인 마인드 및 창의성을 높게 평가하며 결과에 대한 확실한 보상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썬샤인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우리가 파일을 주고 받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바꾸는 일에 동참하고 싶은 분은 언제든 이메일로 연락해주세요.
현재 마케팅 인재를 구하고 있습니다. (support@sunshineapp.com)

Partners

Press